이 블로그는

저는 서주현입니다.

2017년 12월 27일에 이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본 안내문, 표지판의 사진과 내용을 정리하기 위해서입니다. 제가 2014년 3월부터 운영하던 "서주현의 노트"(seojoohyun.com) 이라는 블로그의 자매편입니다. 제가 미국에서 지내면서 틈틈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시간이 될 때 블로그에 게시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내는 곳은 미국 California 주의 San Diego 입니다. 그래서 주로 이 근처에서 본 표지판들을 올릴 것입니다. 이곳은 일년 내내 날씨가 좋은 곳입니다. 아래 사진을 제가 12월 말에 찍었는데도 이렇습니다. 눈이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빙판 조심" 같은 안내 표지판은 여기서 찾아보기 힘들 듯합니다.



* 이 블로그에 있는 모든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을 사용할 때는 사진을 가져오는 대신 링크만 걸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