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teboard 등 금지


NO SKATEBOARDING
NO BICYCLE RIDING
NO ROLLER BLADING
NO SCOOTER RIDING

차고(garage) 입구 바로 위에 붙어 있는 경고문입니다. 차가 자주 드나들기 때문에 여기서는 skateboard, 자전거(bicycle), roller blade, scooter를 타지 마라는 내용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다른 집에서 찍은 것입니다만, 구조는 거의 같습니다. 위의 안내 표지판은 아래 사진에서 노란색 동그라미 위치에 있었습니다. 그 아래가 차고 입구입니다.




첫번째 사진과 비슷한 비슷한 내용이 아래에도 있습니다.


No Skateboarding, Rollerblading, Bicycling, Acrobatics or Loitering

이 표지판은 육교(footbridge or pedestrian bridge)에서 봤습니다. 거기서 skateboard 등을 타는 것은 위험하죠.

첫번째에서 bicycle riding, roller blading이라고 한 것을 여기서는 bicycling, rollerblading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곡예(acrobatics)를 금지했습니다. 아마도 yamakasi라고도 알려진 파쿠르(parkour)를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그런 듯합니다. 그런데 배회(loitering)까지 금지했네요. 이때 저는 배회 중이었습니다. -.-

NO LOITERING에 관해서는 클리앙에 올라온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