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재활용 쓰레기를 버리는 곳


RECYCLE:
- GLASS JARS & BOTTLES
- PAPER & JUNK MAIL
- PLASTIC BOTTLES
- NEWSPAPERS, MAGAZINES & TELEPHONE DIRECTORIES
- METAL CANS & ALUMINUM FOIL
- CARDBOARD, PAPER BAGS
- FOOD PACKAGING

THANK YOU FOR DOING YOUR PART IN SUPPORTING OUR COMMUNITY RECYCLING PROGRAM.

쓰레기(trash) 중 재활용(recycle)할 수 있는 종류를 안내하는 표지판입니다. 유리 단지(glass jars)와 유리 병(glass bottles)을 구분해서 표시했네요. 금속 캔(metal cans)과 함께 알루미늄 호일(aluminum foil)도 표시했고요. 흔히 실제로 가 보면 Amazon등에서 택배하는 데 쓰이는 큰 상자 즉 cardboard가 대부분입니다.

쓰레기 중에는 재활용할 수 없는 음식물 찌꺼기(garbage) 같은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garbage only, recycle only로 나누어서 배출하도록 안내한 곳들이 많습니다.

* trash, garbage, waste 등에 대한 구분은 https://goo.gl/QRsLUc 등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표지판은 문(gate) 옆에 붙어 있었고, 그 안쪽에는 쓰레기를 담는 큰 통이 두 개 있었습니다. 이런 통을 trash dumpster라고 하는데, 당기거나 밀 수 있게 바닥에 바퀴가 달려 있었습니다. 초록색 dumpster에는 garbage, 즉 non-recyclable trash를 버리고, 검정색 dumpster에는 recyclable trash를 버리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아래는 바로 위 사진의 반대쪽에서 찍은 것입니다. 이렇게 쓰레기 버리는 곳을 울타리로 두르고 문을 만들어둔 것을 trash enclosure라고 부릅니다.




쓰레기를 버릴 때는 dumpster 안에 두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 버리면, 벌금(fine)이 봉지(bag) 하나당 $20 입니다.


$20 PER BAG NOT PLACED IN THE DUMPSTER. 

댓글